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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함(Jobs Title): 아트 디렉터 (Art Director)

프로젝트(Projects): 스팀밀크 (소셜 게임. iOS/Android)

업무(Responsibilities):
  • 고객을 고려하여 시각적인 비전을 결정하고, 자신의 작업물(artwork)을 통해서 구체화합니다.
  • 시각적인 비전을 동료 개발자들과 끊임없이 의사소통합니다.
  • 동료 아티스트로 하여금 화풍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동시에 적절한 시간내에 아트 에셋들을 제작하도록 돕습니다.
  • 아트 에셋들이 실제 게임에 적용하고, 플레이어들의 반응에 따라 적절히 시각적인 비전을 재조정합니다.


필수 조건(Requirements):
  • 게임과 게임 개발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가지신 분.
  • 1개 이상의 게임을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해보신 분.
  • 최소 3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을 가지신 분.


우대 사항(Preferences):
  • 캐주얼한 그림이나 판타지풍의 크리쳐를 그리길 좋아하시는 분.
  •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2D 혹은 3D)를 갖추신 분.
  • 모바일 게임, 소셜 게임 혹은 캐주얼 게임을 개발해보신 분.
  • 업무의 진행 과정을 동료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길 꺼리지 않는 분.
  • 자신을 아티스트이기 이전에 게임 개발자라고 생각하시는 분.
  • 3명 이상의 아트 팀을 이끈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든 정보가 갖춰지지 않은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신속하고 과감하게 결정을 내리고 작업을 진행하실 수 있는 분.
  • 시간과 품질이 상충하는 상황에서, 투입 대 산출비(ROI)을 고려한 결정을 내리실 수 있는 분.
  • 게임 개발을 위한 아트 에셋 제작의 작업 공정(pipeline)을 최적화할 수 있는 분.
  •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의 가치에 동의하시는 분.

만약 저희 팀과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신다면


8월 12일(일)까지 family+steammilk@vanillabreeze.com 으로 다음 자료들을 보내주세요. (사전 마감될 수 있습니다)

a. 반드시 보내주실 것:

  1. 이력서: 희망 연봉과 입사 가능일을 정확히 적어주세요.
  2. 포트폴리오:
    1. 본인이 직접 제작한 결과물 중 가장 자신있는 것만 추려서 보내주세요.
    2. 채용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3. 이해를 돕도록 간단한 readme.txt를 첨부해주시면 좋습니다.
  3. 가장 좋아하는 게임 3가지(혹은 그 이하)와 그 이유.


b. 보내주시면 좋은 것들:

  1. 여러분을 좀 더 알 수 있는 자료들(예: 홈페이지, 블로그나 트위터)


만약 궁금한 게 있으시면 http://twitter.com/KayKimTwit 로 멘션을 날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스타트업이라 일은 많고, 일손은 늘 부족합니다. 하지만 언젠가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는 열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총알이 빗발치듯 쏟아지는 최전선에서 등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그런 믿음직한 동료를 기다립니다.

Posted by fpengu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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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닐라브리즈에서 다양한 앱과 게임을 함께 개발하실 동료를 찾습니다!


고용 형태 : 정규직 / 병역 특례
채용 직급: 무관
모집 인원: 1명
근무 지역: 서울 > 마포구 > 상암동
타이틀: QA / Integration Engineer


저희는 이런 분들을 사랑합니다:

  • 열정적으로 일하고, 일을 끝 마치시는(Get Things DONE) 분.
  • 변화에 능동적이고, 삶이 서핑이라는 것을 이해하시는 분.
  • 학습 능력이 뛰어나고, 배움의 경계가 없으신 분.

사내 외국인 매니저와 함께 일하며, 미국 업체와의 협업이 많으므로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필수입니다. 
작업하시게 될 업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Job Description

Vanilla Breeze is seeking confident, self-motivated, experienced mobile software engineer to join their growing mobile game studio in Mapo, Seoul. The new hire will be working with various teams within the studio to help streamline development requirements with 3rd party integration tools. 

 

 Tasks and Responsibilities

• Discover, integrate, and monitor performances of various mobile-specific 3rd party tools/services to maximize user acquisition, user retention, and revenue. 

Work with Monetization Manager to find the optimal combination of API/SDKS from monetization partners (e.g. Admob, Tapjoy, Chartboost, Playhaven, Mopub, Greystripe etc).

Implement analytics support into the client to ensure that the behavior of the game can be deeply analyzed during its operation (e.g. Flurry).

Work with various team leads to help them decide and accelerate integration of emerging mobile APIs (e.g. bug tracking, user testing, QA management, etc).


• Regularly communicate with, and learn from mobile OS providers and 3rd party partners to ensure integrity of existing and upcoming new titles.

- Test existing apps and games in the latest/beta OS versions and make necessary updates and changes to deliver consistent user experiences.

- QA unreleased apps and games in various test environments before final release up onto various app stores around the world.


Desired Skills & Experience

• Must have 2 years of solid, demonstrable mobile experience.

• Must demonstrate a strong technical communication skills in both English (written) and Korean.

• Must be a confident, experienced software engineer who has a familiarity with the development tools and frameworks for both iOS and Android.

• Must have demonstrable experience developing mobile titles that require server side communication as part of the overall application architecture.

• Must have a track record using various mobile-specific 3rd party tools/services and be capable of eliciting the role of such tools in the game development lifecycle.

• Must have a strong belief in agile development practices. Vanilla Breeze practices company-wide SCRUM.

• Ideally would enjoy playing mobile/casual games and be capable of demonstrating an understanding of various mobile game play mechanics

• Cocos2d, Cocos2dx, Open GL, Unity experience considered a plus

 

만약 저희가 찾는 분이라면  family+api@vanillabreeze.com로 다음 3가지를 보내주세요:

  1. 이력서와 희망 연봉 (doc 혹은 pdf로 보내주세요)
  2. 본인이 직접 작성한 코드
  3. 그 밖에 여러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것들(예: 홈페이지나 블로그 주소) - 권장

이력서 접수 마감: 2012년 8월 5일 (사전 마감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fpengu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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