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바닐라브리즈 CSI:SANGAM 팀 2월달 야외활동이 있었습니다.
장소는 헤이리 예술마을이었구요, 추억과 심탐으로 가득했던 하루였습니다.


크게 2코스로 나뉘어지는데요, 헤이리 예술마을내에서의 활동과 일산에 위치한 2차에 걸친(-_-;;;) 장어구이 맛집 탐방이었습니다.


오전에 일찍 도착해서 멤버들이 모두 배가고파, 헤이리 근처 두부집에 가서 배를 채웠습니다.


야외활동의 시작은 한국 근현대사 박물관이었습니다. 여기 헤이리 들리시는 분들은 꼭 추천합니다.
우리의 과거모습들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훌륭한 곳이었습니다. 두시간 정도 구경한것 같습니다.


카페와 간식인데... 쩝~
아침을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점심은 카페에 들러서 가볍게 간식으로 대체하고, 앞으로 우리팀에서 진행해야할 스케줄을 정리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도자기 페인팅을 했는데요, 주옥같은 작품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오다가다 CSI팀에 잠시 들리셔서 작품들 감삼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희동씨의 작품이 멋집니다~~


그리고 문제의 장어구이 맛집탕방입니다. -_-;;;
1차는 이름이 어딘지 모르겠으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갔습니다. 근데 당황스러운건 장어랑 야채만 나온다는겁니다.
밥도 밑반찬도 없다는거... 그리고 양념장어도 없다는거... 사전정보가 없이 간거라.. 쩝~
하지만 장어의 퀄리티는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2차로 간 다른 장어집! 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장어구이 1차라고 되어있는데, 분명2차입니다.
1차에서 배가 어느정도 차버렸기때문에 많이 먹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아가씨 하나는 장어먹다 지쳐 쓰러집니다.

이래저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이번 야외활동으로 저희가 배운건, 뭘 하기전에 사전조사를 하자는 겁니다. 장어구이 맛집에 대한 사전조사만 있었더라면.... ;;;
그리고, 이번활동을 정리를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모두들 '하면된다'는 마음가짐으로 멋진 바닐라브리즈를 함께 만들어 가보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